친환경 휴대용 비데 ‘루루안’
서울--(뉴스와이어)--브이랩스는 국내 최초 무전원 기술 특허 휴대용 비데 브랜드 ‘루루안’이 마이브이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루루안 휴대용 비데는 국내 최초 탄성튜브기술을 적용한 친환경 휴대용 비데로, 배터리나 충전 방식 없이 무전원 버튼만으로 물 분사가 가능하다. 간편한 온·오프 버튼 조작법으로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여행이나 출장, 캠핑 시에 갖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어디서나 물만 넣어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가벼운 무게로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루루안 브랜드의 자연친화적 철학을 담아 리필용 노즐은 친환경 종이 노즐을 사용해 환경 걱정도 없다.
마이브이는 루루안 브랜드의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휴대용 비데의 미래, 그리고 루루안의 브랜드 철학이 마이브이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생각해 입점을 확정하게 됐다며, 비데가 현대인들의 필수품인 만큼 휴대용 비데의 활용성과 제품력이 널리 알려져 루루안과 마이브이 모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브이랩스 소개
브이랩스는 ‘보다 풍요로운 삶의 가치를 창출하고 공유하는 가치연구소’라는 의미를 담아 상생 이커머스 플랫폼인 ‘MyV (마이브이)’를 개발했다. 시장의 선순환을 위해 고객과 제품에 대한 가치와 기업의 사회적 가치, 공유에 대한 가치 등을 창출하며 지속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철학을 갖고 있다. 소비자 참여형 가치소비 플랫폼 시스템, 기업인증을 통한 중소기업 제품 중개 시스템 등 약 8개의 특허를 출원했으며, 중소기업 육성과 소비활동에 따른 추가 소득 제공, 맞춤형 회원 소비자 펀딩 시스템을 통한 제품 개발 등 시장 참여자 모두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 및 계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