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인제약 애즈유가 안구 건조 개선 건강기능성식품 ‘감잎 눈건강’을 선보인다
건조한 눈,이제 그만! 환인제약 ‘감잎 눈건강’으로 눈 건강 되찾기 눈 건조 걱정 끝!
서울--(뉴스와이어)--환인제약(대표 이원범)의 헬스케어 유통 전문 브랜드 애즈유(대표 이동수)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개별인정형 원료인 ‘감잎주정추출분말(아스트라갈린)’로 만든 안구 건조 개선 건강기능성식품 ‘감잎 눈건강’을 선보였다.
환인제약이 오랜 연구·개발 끝에 개발한 감잎주정추출분말(아스트라갈린)은 눈 건조 개선에 효과가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다. 이를 기반으로 하는 애즈유의 첫 개별인정형 원료 신제품 ‘감잎 눈건강’은 건조한 눈을 위한 건기식 제품이다.
동의보감에도 등재된 감잎은 예로부터 안구 건조 개선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감잎 눈건강’은 국내산 감잎을 95% 이상 주정 추출해 농축한 기능 성분을 담고 있다. 아울러 감잎주정추출분말(아스트라갈린)과 함께 비타민 A·E, 아연, 구리 등 4중 복합 기능성 원료도 함유했다.
감잎주정추출분말(제 2022-18호)과 관련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소비자 리포트에 의하면 19세 이상 성인 남녀 89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한 결과, 눈물막 파괴시간과 눈물 생성량이 유의적으로 증가했다.
감잎주정추출분말(600mg/일)을 12주간 섭취시킨 결과, 눈물막 파괴시간은 좌안이 대조군 0.11초 대비 14.7배 높은 1.62초로 유의적으로 증가했고, 우안은 대조군 0.22초 대비 6.5배 높은 1.44초로 유의적 증가했다. 또한 눈물생성량(샤머검사)의 경우 대조군은 -1.30mm인 반면 12주 섭취한 대상자는 1.53mm로 유의적으로 증가했다.
애즈유 나혜림 팀장은 “‘감잎 눈건강’은 모니터를 많이 보는 직장인, 학생, 장시간 운전 등 눈 피로도가 높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눈 건조 영양제”라며 “눈 건강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애즈유는 자사몰에서 제품출시 기념 1+1 행사를 6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애즈유 소개
‘As You Need As You Want.’ 애즈유는 ‘보다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추구하는 환인제약의 헬스케어 유통 전문 브랜드다.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보다 정직하고 진실된 마음을 담은 제품을 애즈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애즈유는 ‘보다 더 나은 삶의 가치’를 기치로 정직하고 꼼꼼하게 따진 제품만을 선택한다. 현대인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애즈유의 끊임없는 노력이 그들의 걱정거리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누구나 누릴 수 있는 건강함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