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 신에너지 차량 누적 700만 대 출고

2024-03-27 13:45 출처: BYD (선전증권거래소 002594)

선전, 중국--(뉴스와이어)--신에너지 자동차 및 전력 배터리 분야의 세계 일류 제조업체인 BYD는 3월 25일 중국 지난(Jinan) 공장에서 세계 최초로 700만 대째 신에너지 차량인 ‘덴자 N7(DENZA N7)’의 출고를 공개했다. 이는 브랜드를 위한 또 다른 획기적인 성과를 상징한다.

BYD는 2021년 5월에 100만 번째 NEV를 생산한 후 18개월 내에 이 수치를 3배로 빠르게 늘렸고, 다시 9개월 만에 500만 대를 돌파했다. BYD는 이 시점부터 불과 7개월 만에 700만 대를 돌파하며 강력한 엔드투엔드 공급망과 규모의 효과를 과시했다. 2023년 BYD의 NEV 연간 누적 판매량은 302만 대로 급증하여 NEV 판매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광범위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다양한 모델은 개별 카테고리 내에서 지속적으로 판매 순위를 견인했다.

국제 시장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BYD는 2023년에 글로벌 입지를 빠르게 확장했고, 해외 신에너지 승용차 판매량이 급증하여 24만 대를 돌파하며 전년 대비 337% 성장함으로써 2023년 중국 최고의 NEV 수출업체가 되었다. 지금까지 BYD의 신에너지 승용차는 전 세계 64개 국가 및 지역에 출시되었고 태국, 브라질, 우즈베키스탄, 헝가리의 제조 시설에 대한 전략적 투자가 이루어졌다. 올해 BYD는 UEFA European Football Championship 2024™의 공식 파트너가 되어 세계 무대에서 신에너지 자동차를 선보인다.

앞으로도 BYD는 전 세계 시장에서 제품, 기술 및 브랜드 입지를 위한 현지화 전략을 확대하고 심화하여 글로벌 자동차 산업이 친환경 시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다.

BYD 소개

BYD는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혁신에 매진하는 다국적 하이테크 기업이다. 충전식 배터리 제조업체로 1995년 설립된 BYD는 현재 자동차, 전철, 신에너지, 전자 장치 등으로 사업 범위를 넓혔으며 중국, 미국, 캐나다, 일본, 브라질, 헝가리, 인도 등지에서 30여 개 산업 단지에 입주했다. BYD는 전 세계가 화석연료 의존도를 줄일 수 있도록 에너지 생성·저장에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는 무배출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BYD는 6대륙 70여 국가 및 지역의 400여 도시에 신에너지 자동차를 판매하고 있다. 홍콩증권거래소와 선전증권거래소에 상장한 BYD는 보다 친환경적인 세상을 추구하기 위한 혁신을 제공하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웹 사이트: www.bydglobal.com

BYD 오토 소개

2003년 설립된 BYD 오토는 더 나은 삶을 위해 기술 혁신에 매진하는 다국적 하이테크 기업 BYD의 자동차 부문 계열사이다. 전 세계 운송 업계의 친환경 전환을 앞당긴다는 목표로 설립된 BYD 오토는 순수 신에너지 자동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BYD 오토는 배터리, 전기 모터, 전자 컨트롤러 등 전체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망의 핵심 기술을 마스터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블레이드 배터리, DM-i 슈퍼 하이브리드 기술(DM-i Super Hybrid Technology), e 플랫폼 3.0, CTB 기술, e⁴ 플랫폼, BYD DiSus 지능형 차체 제어 시스템, DMO 슈퍼 하이브리드 플랫폼 등 상당한 기술적 발전을 이루었다. BYD 오토는 세계 자동차 제조사 중 최초로 신에너지차 흐름에 발맞춰 화석연료차 생산을 중단했으며, 중국에서 11년 연속 신에너지 승용차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14513/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n.byd.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