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 교통봉사대 광양지대,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에 사랑의 후원금 전달

2023-02-03 17:24 출처: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새마을 교통봉사대 광양지대 대원들이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에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광양--(뉴스와이어)--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관장 정헌주)은 3일 새마을 교통봉사대 광양지대(단장 홍두기) 대원들이 복지관에 사랑의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은 정헌주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장, 홍두기 새마을 교통봉사대 광양지대 단장, 이정식 광양시 중마동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헌주 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후원금을 기부해준 새마을 교통봉사대 광양지대 대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광양지역 장애인들과 시민들이 더불어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복지관도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홍두기 단장은 “광양지역 장애인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후원금을 마련했다”며 “2023년에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마음을 모아 봉사와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화답했다.

이정식 중마동장도 “중마권역에 장애인복지관이 있어 지역장애인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 교통봉사대 광양지대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광양시 지역 어린이 행사, 각종 문화 행사, 지역 내 5개교 통학로 등굣길 교통봉사 지도 등 다양한 지역사랑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