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가 출시한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 소스’
서울--(뉴스와이어)--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생크림의 부드러움을 강조한 ‘폰타나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 소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폰타나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 소스는 신선한 우유로 만든 파스타를 즐겨 먹는 이탈리아 롬바르디아(Lombardia) 지역의 정통 레시피를 구현한 제품이다. 잘 익은 100% 지중해 토마토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진한 생크림의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며, 노릇하게 구운 마늘의 고소함까지 더해져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지역 특색을 살린 레시피와 엄선된 재료로 유럽 정통의 맛을 구현한 만큼 99.98% 유크림으로 만든 생크림을 듬뿍 넣어, 국내 출시된 로제 파스타 소스 중 유크림 함량이 가장 높다.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밀라노 크림치즈 로제 파스타 소스가 토마토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면,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 소스는 생크림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폰타나는 국내 크림 파스타 소스 판매 1위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로제 소스에도 접목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폰타나 롬바르디아 생크림&갈릭 로제 파스타 소스는 폰타나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폰타나는 11월 10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를 통해 신제품 론칭 기념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폰타나는 진한 풍미와 깊은 감칠맛이 특징인 이탈리아·스페인산 토마토로 만든 토마토 파스타 소스, 99.98% 유크림으로 만든 크림 파스타 소스처럼 좋은 원료와 정통 레시피를 사용해 유럽 현지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현재 폰타나는 국내 파스타 소스 시장에서 크림 부문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