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가 십일절 맞이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십일절을 맞아 5일 오후 2시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LIVE11(라이브11)’을 통해 프리미엄 노트북 레노버 ‘요가(YOGA)’ 라인업 특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한국레노버는 슬림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플립 투 부트(Flip to boot) 및 글랜스(Glance) 등 차별화된 스마트 AI 기능과 강력한 성능의 AMD 라이젠 프로세서가 탑재된 요가 노트북 3종을 최대 27% 할인된 초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을 강화해 보증 기간 3년 연장, 1년 ADP (고객 과실 무상 보증 서비스) 그리고 퀵 서비스를 통해 사무실을 방문하지 않고 A/S를 받을 수 있는 ‘이지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요가 라인업은 다양한 소비자 수요에 맞춰 씬앤 라이트(Thin&Light)와 투인원(2-in-1) 라인으로 구성됐다. △대학생, 직장인을 위한 씬 앤 라이트 노트북 ‘요가 슬림 7(YOGA Slim 7)’ △크리에이터를 위한 고성능 노트북 ‘요가 슬림 7 프로(YOGA Slim 7 Pro)’ △360도 회전으로 다양한 활용성을 가진 투인원 노트북 ‘요가 6(YOGA 6)’ 등 총 3종을 선보인다.
해당 모델은 세련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성능으로 문서 작업은 물론 사진·영상 편집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라이브 방송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요가 전용 슬리브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요가 6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타거스 정품 파우치 및 무선 마우스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당일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퀴즈 이벤트와 채팅 이벤트 경품도 준비돼 있다.
방송에는 쇼호스트 채원식, 인기 IT/테크 유튜버 서울리안이 출연, 방송 참여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레노버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3개 제품에 대한 설명을 상세히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11번가와 각 사의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하는 등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레노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양 사는 △연간 이벤트 확대 △배송 서비스 개선 △라이브 커머스 고도화 △데이터 협업 이벤트 등 다양한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11번가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레노버 소셜 미디어 채널 및 11번가 LIVE11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노버(Lenovo) 개요
레노버는 600억달러 매출 규모의 포춘지 선정 글로벌 500대 기업으로 전 세계 180개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레노버는 모두를 위한 더 스마트한 기술(Smarter technology for all)이라는 비전을 중심으로 인텔리전트 트랜스포메이션(Intelligent Transformation)을 선도하고 있다.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PC, 태블릿, 스마트폰, AR/VR 기기 등 스마트 디바이스 및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를 변화시키는 기술을 개발하고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 소프트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레노버는 이를 통해 서로를 포용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디지털 사회를 만들어간다. 자세한 정보는 링크드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팔로우하거나 스토리허브(Storyhub) 또는 웹사이트에서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