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슈퍼 홍대본점, 리뉴얼 오픈 기념 ‘RETURN’ 이벤트 진행

2021-07-29 14:10 출처: 스테이크슈퍼

스테이크 전문점 스테이크슈퍼 홍대본점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RETURN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스테이크 전문점 스테이크슈퍼 홍대본점은 7월 30일 리뉴얼 오픈 기념 ‘RETURN’ 이벤트를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스테이크슈퍼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해시태그 10%, 스트리트 지인 10%, 타투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총 20%까지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스테이크슈퍼 관련 사진을 찍고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스지(스트리트 지인) 할인 이벤트는 홍대 스테이크슈퍼 거리를 1번 이상 와본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할 때는 계산 시 “오늘부터 우리 스지에요”라고 말하면 된다.

타투 이벤트에 참여할 때는 몸에 있는 타투를 보여주면 되며, 해당 형태의 팔토시나 점 등도 인정된다.

스테이크슈퍼(Steak Super)는 세 가지 컬러의 특별한 프리미엄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를 1만원 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일반적으로 비싸다고 생각되는 스테이크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블루와 오렌지 컬러를 조합한 스테이크슈퍼의 입구는 사진이 예쁘게 나와 홍대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있다.

스테이크슈퍼 담당자는 “스테이크슈퍼는 힙한 분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파스타, 볶음밥 등의 메뉴와 맥주, 와인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며 “이번 이벤트 기간에 많은 분이 오셔서 특별한 일상을 보내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테이크슈퍼 홍대본점은 홍대 상상마당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